Posted by on 2017년 1월 25일

2015년 10월 말 공지내용

안녕하세요, 야야입니다.
너무 오랫동안 소식 전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사실 독일 쪽 회사랑 처음 일을 시작하기로 하면서 서로 원하는 조건을 조율하고 거기에 맞춰 후원 프로젝트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앨범작업 중에 갑자기 회사로부터 몇몇 사항들을 변경하자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뮤지션인 제가 혼자 직접 일을 진행하고 회사와도 멀리 떨어져 있다 보니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애로사항들이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후원자분들과 처음에 했던 약속들을 반드시 지키고자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과 상황을 만들려고 노력하다보니 일이 많이 늦어졌습니다.
마침 작업 중이던 컴퓨터의 하드가 손상되었는데 복구가 불가하다는 진단을 받으며 너무나도 절망스러워 그냥 다 포기해버릴까 고민하고 힘들어하다 겨우 마음을 다잡는 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기에 여러분께 이렇게 이야기를 전하는 것도 더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저의 불찰이고 제 사정이기 때문에 이 이야기를 하는 것도 너무 염치없고 죄송스럽기만 합니다.
악보라도 살아있으면 그대로 녹음하면 될 텐데 모든 자료가 날아간 상황이라 하루라도 빨리 신곡이 됐든 뭐가 됐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낫다고 판단되어 새로운 곡 위주로 다시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미 약속한 기간을 지키지 못한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여러분께 너무 죄송하고 염치없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부탁드리고자합니다.

일이 많이 늦어진 만큼 더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기다리는 것이 너무 힘드신 분들께는 후원금 환불처리를 해드릴 예정이오니 환불을 원하시는 분은 저의 개인 메일 nabipunk@naver.com 로 연락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야야(YAYA)

Posted in: NEWS, NOTICE

Comments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